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아이폰케이스에 담긴 깻잎통조림... 소셜을 통한 이벤트의 좋은 사례...

문득...
아이폰4와 샘표 깻잎통조림이 닮았어요~~
라는 트위터리언의 말한마디에서 출발한 이 이야기는...

나름 사람들의 호감을 얻고...
재미있는 당첨기와...
즐거운 이벤트로 일단 마무리가 된듯 했습니다.

~.~

그리고...
한명의 아이폰4의 주인공이 탄생하고...

100명의 샘표통조림 당첨자들에게...
나누어준다는...
통조림세트.

뭐...
특별하게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많이 늦어지더라구요.

나름 특별한 선물로 만들어서 보내드리겠다는...
이야기에...
조금 늦어지지만 기대만발이었죠.

받으면 아주 즐거울 것이라는 말에...
통조림이라도 많이 보내주려나 라는...
일상적인(?) 수준의 상상만 하고 있었는데...
정말 놀라운 선물의 형태로 왔더군요.

~.~

자...
머...
배송된 박스에서는 나름... ~.~

깔끔한 박스형태로 배송이 왔습니다.


어라라라라!!!!


통조림세트안에 있는 저것은!!!

순간적으로는 아이폰4의 케이스 형상을 하고 있다는...
ㅇㅇ


ㅎㅎㅎㅎㅎ
순간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정말...
아이폰4의 케이스와 유사하게 만드셨군요.


~.~ 자... 자... 형제들은 이제 사라지고...


아이폰케이스에 담긴... ㅋㅋ
깻잎을 보죠.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자...
안의 내용물이 궁금하시죠?


꼭... 뚜겅을 딸 수 있을것 같다는...


이쁩니다.
이 케이스 오래 보관할 생각입니다.
~.~


자... 케이스를 열어보니...

ㅎㅎ
또 한번...
웃습니다.

살포시...
~.~

미소를 들어낸...
깻잎!!!


ㅎㅎㅎㅎ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미소를 흐믓하게 하는...

아마도...
이 미소를 얻을 수 있도록...
이 케이스를 디자인하신것이겠죠?

~.~

너무 감사...


~.~


어라?
내용의 안에...

두개의 통조림이...
~.~


조금 아쉬운것은...
오리지널 깻잎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ㅋㅋ


살포기...
깻잎 통조림과 케이스 만나봅니다.


~.~

자...  즐거운... 이 깻잎 케이스...

사용자의 아이폰4와 닮았어요라는 말한마디와....
그 이야기를 재미있게 여긴 기업의 홍보팀의 반응.

그리고...
단순하게 끝날 이벤트의 마지막에...

아이폰케이스(?)에 담겨진...
깻잎을 선물로 전달한...
이 재미있는 스토리...

~.~

정말...
즐거운 하나의 드라마였습니다.

처음 이야기하신 분을 찾아서... 선물을 드린것도 좋았고...
아이폰4 이벤트의 공정한 진행과...
사진 이벤트도 좋았고...

거기다가...

마지막으로...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들다니...

이것이야말로...
고객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고 있는...
기업의 모습과...
그런 스토리텔링의 좋은 사례가 아닐까요?

~.~

제가 9, 11월에 병원협회에서 주최하는 세미나에서...
소셜에 대한 강의를 하는 것에...

'참 좋은 사례'의 하나로 쓰일...
정말 좋은 스토리였습니다.

.
.
.

와이프랑 저녁 먹으면서...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조금은 세련되지 못한...
조금은 올드한 느낌의...

'샘표'라는 브랜드를...
이런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상당히... 재미있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만들어낸...

샘표의 홍보팀의 기획과...
진행력에 감탄과... 경탄을 보내드립니다.

정말~~~
재미있는 결말입니다.

짱!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