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매우 친절한 홍대의 안경점 INKEY...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다음번에 안경은 이집에서...

아침에 홍대에 약속이 있어서...
잠시 지나가다가...


보통... 안경점앞에서 자주 보여지는... '무료세척행사'...
안경을 제대로 닦은적이 었어서리...

슬쩍... 클리너에 담그고 스위치를 켜봤다는...

어라?
그랬더니...

가게에서 멋진 청년이 나오더니...
안경을 잘 닦아주네요?
~.~

에궁 고마버라...
안경사는 사람도 아닌데...

그러네...

안경을 닦다가...
'시간이 괜찮으시면... 안경에 나사가 좀 풀린것 같다구... 조여준다고 하네요?'

~.~

에궁.. 감사하죠...
그렇잖아도...
집에서 좀 만지려고 했는데...

안경 나사도 조여주고...
약간 휜부분도 자리를 잡아주네요.

편안하게...
안경을 만져주는 모습에서...

와우!!!!


홍대입구역 4거리에 있는 'INKEY'라는 가게...


정말...
친절한 느낌이 좋았다는...

~.~

그래! 다음번에 이가게에서..
안경 맞춘다. ㅎㅎ

홈페이지도 있네요. ~.~

ps...

너무 마음에 들어서...
와이프 안경 맞추러...
홍대까지 가서... 맞추었다는...

~.~

친절은..
아무리 베풀어도...
배부르지 않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