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제닥과의 연말 송년회식~

고양이를 너무 사랑하는
김제닥...

음...

혹시 그래서 싱글?
ㅋㅋ


지난 한해...
처음 만나신 분들이지만...

정말 좋은 친구가 된듯한...
제닥들과...

제약의 두 친구들...
그리고...
큰 수철이.. ( 미안.. 사진을 못찍었다는.. ㅋㅋ )


홍대근처의 광에 가려했지만..
쉬는 날이어서리...
( 참... 광 사장님 수술은 잘 받으셔야 할텐데... )


맛난안주와...

아이폰 3대.. ㅋㅋ


이나씨랑...
게임중인 김제닥...


두 친구들도...
작년 한해 수고 많았어요...

내년에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