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방송의 변화... iptv가 대세? 글쎄... 좀더 개인화된 일정으로...


SNS와 웹2.0의 변화가 가지고 왔다고 해야할까?
Mashup을 넘어서서...

iptv를 시청하는 사용자들의 변화된 관점 중의 하나는...

자신만이 원하는 방송을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아마도...
결국...

누군가 방송일정을 손쉽게 만들면서...
그 방송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생기지 않을까?

iptv의 다음은...
그러한 경로와 네비게이션이 결합된 방식으로 변하지 않을까?

내가 어떤 방법...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내가 가장 잘 보는 것?
새롭게 내가 관심가질것?
누군가에게의 추천?

~.~

방송은 이제...
선택의 문제일까?

본방? 재방?

어찌보면 가장 빠르게 변하는 뉴스를 전파하는
한줄 정보와 이동형 시스템과의결함...
그리고...
나의 네비게이션...

~.~

그런 것들이 결합된...
결국 소비자들이
더욱더 편하게 보는 그런 것들이 아닐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