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iOS4업그레이드 기념... 아이폰용 거치대 장만...

 You can change notification settings in the options pageClose
Sean Shin
옥션이죠. ~.~ 이쁘죠? RT @solplusyou: 오 이쁘네요. ㅎㅎㅎ 어디서 구입? RT @zetlos: http://is.gd/d1h01 좀전에 택배온... 아이폰용 거치대. 작고 이쁘네요.
iOS4 업글기념으로...
그동안 장만하지 않았던...
아이폰용 거치대를 하나 마련했습니다.

~.~

그냥 책상위에 굴러다니는 것이 보기싫었는데.


작고 이쁜 포장이네요.


살포시..
포장을 벗겨보니...
이런 모양입니다.

투명아크릴이과 힌색의 조화가...
아이폰과 잘어울리네요.

아이폰 케이스를 벗겨버리면 더 잘 어울릴듯 하다는...


책상위에 설치...
~.~


창가에서인지...
더 밝게 보이네요.


이쁜 자테를 뽐낸다는...


이제 당당하게...
아이폰이다 라고 이야기.. ㅎㅎ


옆으로 뉘어놓고 동영상 보기에도 좋네요.
~.~

1만5천원이면 머... 적당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