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자! 벨킨(BELKIN) 제품의 A/S 방랑기 시작한다는... (1)


자... 이곳 저곳 커뮤니티를 돌아다녀보니...
벨킨 A/S에 대한 불평불만이 꽤 많군요.
( 정말 그럴까요? 일단... 시도합니다. )

저도 아이폰을 구매한 이후로...
중요한 두가지 악세서리를 벨킨것으로 구매했는데...

어느덧...
말썽을 부리기 시작했네요.

일단 벨킨 케이스는 '부러졌다는'


음량조절스위치가 있는 부분이 좀 얇은 부분이긴 하죠...
그 부분이...
딱! 절단되었다는.. ㅎㅎ

붙여보려고 하다가 일단 실패.. ~.~

.
.
.

더 큰 문제는...

벨킨 FM충전겸 핸즈프리...



이넘은 워낙에 고가인 제품인데...

하단에... FM주파수 표시내역이 잘 안나오고...
USB 충전도 가물가물 거리기 시작했다는...

으흠...

드디어 A/S 순례를 시작해야겠죠?

자... 벨킨의 A/S를 해보기 위해서 먼저 구매처를 통해서 확인!

1. 케이스는 - 홍대 프리스비점에서 구입.
2. 핸즈프리는 - 삼성 A# 에서 구입.

가장 큰 문제는 핸즈프리이기 때문에 A#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어라? 개편중이네요.. ~.~

음... 본사로 전화통화!
기술지원은... 본사에서는 안되고 '지점'으로 연락해보라는 약간은 퉁명스러운 답변...
음... 그래.. 그럴 수도.

삼성 코엑스점과 통화하니...
영수증이 없으면 자기와 안된다고 한다.
ㅡㅡ;
음... 누가 영수증 다 챙겨두나...
ㅡㅡ;

그래서.. 벨킨 A/S번호 갈켜달라고 하니...

00798-8521-9469(수신자부담 대표전화)
벨킨의 전번을 갈켜줌.

음... 하지만 통화는 안되고...

http://www.belkin.com/kr
어디보자.. 구글링 해보니.. 벨킨 한국지사 홈페이지가 이렇게 있네요.
02-3667-8165
02-3667-8166
02-3667-8167

연락처가 나와서리..

음.. 전화통화시도!
02-3667-8165
오! 담당자랑 그리 어렵지 않게 통화 성공.

친절한 담당자와 2가지 상담.

1. 차량용 핸즈프리는 현재 제품이 없으므로... 다음주 월요일 오후쯤에 연락바란다고 하고...
2. 케이스도 A/S기간이 보장되기는 하지만, 제품을 봐야 알겠다는 말...

오케이!

일단 친절한 상담전화에 오히려 제가 고맙다는 말까지 했네요.

다음주 월요일 오후에 2차 전화를 함 해볼 생각입니다.

두둥!

A/S는 과연 잘될까요?

ps...

벨킨 A/S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효창동 5-536 일우빌딩 3층 벨킨 고객센터...' 라네요...
그리고, 택배로 할때에는 '대한통운'으로 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자.. 다음번 포스팅은 다음주에...

ps... 2

1. A# 의 본사는 좀 불친절한 전화 통화.
2. 삼성점에서도 '영수증'없이는 아무것도 못해준다는 대답... 직접 벨킨으로 가라고 하니...
    음... 온라인에서 정품구매하는 것과 별반 차이없는 A# 코엑스점은 좀 그러했다는.
3. 벨킨 A/S 고객센터 전화... 해결책과 친절한 답변에는 오케이! ( 정말 A/S만 잘된다면 좋겠네요. ~.~ )
    음... 케이스도 프리스비에 물어볼까 하다가... 어차피 같이 교체해야할 것 같아서리... ~.~
    ( 당분간... 케이스 없이 아이폰을 써야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