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어린이날 기분 좋은 우리 민철이... ~.~



임진각의 평화누리던가요?
하여간...

일산에서 그나마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놀이공원'이죠.
~.~

위에서 민철이를 찾을 수 있을까나?

뒤로도 돌아간다는..



그래도...
역시 민철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범퍼카!!


역시...
아이들의 로망은 범퍼카 인듯 합니다.
~.~



그리고...
미니 청룡열차!



좀 느리긴 하지만...
도로 주행(?)이 가능한 곳도 있네요?



너무 느려서 재미없다고 투덜투덜.. ~.~

귀신의집도..
이젠 조금 무섭다고 하네요. ~.~



해적선인가?
하여간...
배타고 빙빙... 돌기전에 준비자세!



~.~
즐거워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VR 시뮬레이터도 타고...

마지막으로...
공중그네!



화면상에는 무서워 보이는 듯한 얼굴이나...
실제로는 정말 재미있었다고 하더군요.



대충 놀이시설 다 타고..
( 후다닥 다 타니... ~.~ )

분수대에서 뛰어다니는 민철이...



물에빠진 생쥐가 되었네요.
~.~



귀엽죠?
~.~

헤맑게 웃고 있는 둘째녀석...
어린이날 재미있었을꺼에요...

직접 만든 카네이션도 선물하고...
편지도 아빠, 엄마에게 보냈네요.
~.~

기특한 녀석...

음...
추가로..


정말 길게 늘어선...
여성화장실...
이 줄은 줄어들지를 않더군요.

음...
아쉬운것은...
뒤쪽의 간이 화장실등을 개방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불편해했다는...



생각보다 많은 인파...

~.~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와서...

옥상에서...

숯불에...
소고기 구워먹는 것으로...
어린이날 마무리!!!

음...
좀 좋은 숯을 썻더니...
탁탁!!!
터진다는...
무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