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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Patterns

Structural Patterns

    Structural 패턴들은 어떻게 클래스들과 객체들이 좀 더 큰 구조에서 결합될 수 있는가를 설명한다. 클래스 패턴과 객체 패턴 사이의 차이점은 클래스 패턴은 어떻게 인스턴스가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들에 좀더 유용되게 사용되어 질 수 있는가를 설명하는 것이다. 반면 객체 패턴들은 어떻게 객체들이 객체 조합이나 다른 객체를 포함하는 객체들을 조합할 수 있는가를 설명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다음과 같은 패턴들을 알아 볼 것이다.

The Adapter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Adapter 패턴은 더 쉽게 프로그래밍 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에 어울리는 하나의 클래스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The Composite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Composite 패턴은 간단하거나 여러개의 객체로 이루어진 객체들의 조합에 관한 것이다.

The Proxy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Proxy 패턴은 좀더 복잡한 객체가 후에 호출 될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객체이다. 

The Flyweight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동일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객체의 인스턴스들이 상호 교환된다면 Flyweight 패턴은 하나의 객체로 정보를 공유해 여러 개의 객체 인스턴스로 인한 비용 소모를 피할 수 있다.

The Facade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Facade 패턴은 완전한 하위 시스템을 나타내기 위한 한 개의 클래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어진다. 

The Bridge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Bridge 패턴은 추상의 계층관계와 상응하는 추상의 구현이 존재할 때 유용하다. 추상 클래스와 구현 클래스를 여러 개의 구분된 클래스로 나눠 구현하지 않고, 추상 클래스와 구현 클래스를 별개의 클래스로 구현해 이들이 동적으로 조합되도록 한다.  

The Decorator Pattern (in the Learning the Java Language trail)

Decorator 패턴은 객체들에게 동적으로  해야 할 일들을 추가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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