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제2회 커뮤니티데이에 다녀왔다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셨고... 재미있는 토론회도 진행되었다는...

저 앞에.. 책 보시는 장 선생님도...

토론회의 자리...

기념으로 한컷 찍어봤습니다.

토론회가 끝나고...

자리를 비우시는 사이에...

한컷...

토론이 끝나고...

ZDnet의 송경석 과장님과

SK C&C의 문용준 부장님...

생각보다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이었다는...

중딩들이 여럿보여서...

이 나라의 미래가...ㅎㅎ

아주 재미있는 토론회였다는...



그 이외에도 많은 강좌와 이야기들이 있어서...

한컷...

앗! 김정님 충전중이던 모습이 흔들렸다는.. ㅎㅎ

아주 재미있고...

좋은 경험이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