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두아들과 휴일에 즐긴... 보드게임... 다빈치코드?!

아들녀석들과 가끔 주말에...
보드게임 까페에 가게 된다는.

뭐랄까요... 다양한 보드게임을 해보고...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구매해서...
가족들간의 여유시간에 즐기고는 합니다.

이번에 즐긴 게임은...
다빈치코드라는...

숫자추리 게임이죠.


힌색과 검은색의 숫자들이 0~11까지 있고, 조커가 힌색과 검은색이 있어서 순서를 속이죠...
좌측은 낮은 숫자, 검은색이 더 작은 숫자...

상대방의 숫자를 지적해서 맞추어서 쓰러트리면서...
추리하는 게임입니다. ~.~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둘째녀석은...
게임중에 핫초코를 즐기고...


큰 녀석은...
아이스초코를 즐기고...


두형제와 함께...
추리의 게임속으로...


음...

둘째녀석의 시선과 고민이...
정말 진지하다는... ㅋㅋ


다빈치코드는 짧게...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

두번째로 해본...
타워 올리는 게임인데...


뭐.. 
그냥 저냥...

ㅎㅎ

둘째와 협의한것은 '다빈치코드'는 정말 재미있고...
꼭 구입하자고 협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