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오! 일산에 새로생간 의정부 부대찌개!!! 괜찮은데요?


집근처에 있던 한정식집이 사라지고...
부대찌개 집이 생겼는데.

가족들하고 지나다니다가...
한번 먹어봐야 했는데.
갈 기회가 생겼네요.

아직은 사람들이 너무 없어서리...
~.~

사실.. 맛은 그렇게 크게 기대하지 않았다는.

주변 동네에
그렇게 맛난 집이 없어서리...

음..

그런데...

어라라...
이거 맛이 괜찮네요.


그래서...

다 먹고 나오면서...
외부 사진 몇개 올립니다.


부대찌개를 주메뉴로 하면서...

동네사람들에게...
생삼겹살, 오리로스를 파는 시스템이네요.

뭐...
동네 장사이니까...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기에는 힘들어서 그러신듯.

음...

부대찌개의 맛은...
일단...

'느끼하지 않다'와 '매콤한'스타일이네요.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라페나 웨스턴돔에서 먹었던 '부대찌게'와는 다른...
깔끔한 맛이네요. ~.~

아...
그리고.. 육수는 아예 주전자에 넣어서...
테이블에 있더라구요.
~.~

알아서 더 넣어 먹으라는 센스에는
감동...
ㅎㅎ

다만...
햄의 종류가 많지 않다는점이 단점!.
( 아직은 너무 손님이 없는 듯.. ~.~ )

일단 푸짐하게 나오고...
부부신것 같던데...
친절하기도 하시네요.

~.~

가끔 부대찌개로 저녁을 먹으러 가끔 가야겠다는...

음...

위치는...



위치는...
김다정베이커리 뒤에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