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여행이야기

춘천 명가막국수... 응? 속초->춘천->일산.. ㅋㅋ (6)


춘천으로 들어가는 길목...

아이들과 와이프는 차에서 잠들어 있구...
~.~

춘천방향으로 방향을 잡았으니...
맛스러운 명가막국수를 안들를 수 없다는.



얼마전...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춘천의 명가막국수...

~.~

역시 쵝오라는...

명가막국수의 포기김치...
이쁘게 나왔다는...



가격표..

저는 곱으로...
와이프와 아이들은 보통으로...

~.~


기다리는 동안...

졸린상태를 부팅중인 둘째 민철이...


아직 부팅이 덜된...
큰아들...


막국수 싫다는 큰아들을 협박중인
울 와이프...
~.~


오!

곱으로 나온 명가 막국수...
멸치국수를

싸악~~ 돌리고...
식초를 넣으니...

와우~


그리고...

메밀지짐이...
~.~


이넘도...
맛나더군요.


열씨미 먹다가...
한컷더...

ㅎㅎ

~.~

즐거운 속초여행기의 마지막은...
춘천의
명가막국수에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