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즐거운 사람들과 오름다이닝에서...

즐거운 사람들과의 대화와 식사는 언제나 즐겁다는...

1차로 식사를 한다음...
2차로... 옮기기 전에...
갑자기..

2차 내기... 당구를 제안하는 사람들...
~.~

뭐... 당구를 잘 못치는 저는 겜돌이나...

점수판이나 조정해주었죠머..
( 사실.. 아이폰가지고 노느라구... 겜돌이도 제대로 못했다는.. ~.~ )


~.~

짜잔...
게임의 승패는 결정되었구...

2차로 옮기는데...

원래 자주가시던 와인바가 문을 닫았다는...
비보를..
접하셔서...

얼마전 오픈한 오름다이닝을 추천드렸죠...
~.~

음 위치는...


위치는 대략 여기쯤...
청담동에 있는 부니기있는 레스토랑 + 바죠...

더군다나...
유명한 한상돈 소믈리에 가 계신...
그 분에 대한 소개는... http://cafe.naver.com/thehongwin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51 요기에도 자세하게...

좌우당간...

'오름다이닝'에서...
즐거운 사람들과 와인을 즐겼습니다.

다만 조금 늦은 관계로...
2층의 바에서...

좀 조명이 레드~~틱한 분위기였구...

와! 최정화 작가님도 바에 계셨다는.. ㅇㅇ


좀... 조명이 레드여서...
사진들은 다 레드틱 하게 나왔지만..
~.~


오~
오름 다이닝의 모듬안주...


치즈와...
구이... 연어말이...
등등...
아주 맛깔스러웠다는...


역쉬~~

즐거운 사람들과
좋은 공간에서...

멋진 송년회가 된듯하다는....

머~~~

더 중요한것은...

얻어먹었다는것?
ㅋㅋ

같이 가신분이...
분위기 좋다구...

더군다나 사무실도 뚝섬쪽이셔서...
직원들과 자주 오실듯 하다고 이야기하시네요...

~.~

다음에는...
좀 일찍 위층의 레스토랑에서도 한번 즐겨봐야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