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아이폰 악세서리는 홍대 프리스비에서... ~.~ A/S 정말 마음에 든다는!

아이폰 자체는 프리스비에서 구매하지 않았지만...
머랄까...

프리스비에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물씬 드는 일이 발생해버렸네요.

보통 악세서리와 같은 경우에는...
그 A/S에도 문제가 많이 발생할 수 있는데...
홍대 프리스비의 일처리에 아주 만족스러웠다는...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

저번주에 아이폰을 구매한다음에...
홍대에 일이있어서...
들렀다가.

자주가서 놀던(!) 홍대 프리스비에서...
악세서리는 구입해야지 하는 생각에...

이쁜 RED more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주말동안 애지중지 잘사용했죠.

그런데...
얼라리요?

케이스의 한쪽이 들뜨면서...
2mm 정도의 크랙이 발생해서...
색칠의 일부가 떨어져나간 것을...
아침에 출근해서 발견했다는...

ㅡㅡ;

구입한지 4일만에...
이런일이 발생하다니...

재수가 없다는 생각을 하게되더군요.

그런데 혹시나하는 생각에...
프리스비 사이트를 들어가 A/S규정을 보니...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구입일 부터 2주일내에 교환이 가능하다는...

구입한지 4일만에 색이 벗겨지면...
이상이 있는 것이겠죠.

흠.. 교환전에 사진을 찍어둘껄 하다가...

머.. 겸사 겸사...
홍대에 일이있어 가는 길에 들렸는데....
처음에 '직원'에게 이런 이야기를 하니.

'직원'은 아예 안된다고만 이야기를 하더군요.
실망하고...

일단 일을 보고난다음에...
다시금...
홍대 프리스비를 찾았구.

부점장되시는 분이 2층에 계시더군요.

자초지정을 설명하고...
제품을 보여주니...
혼쾌히...
제품을 교환해주시더군요.

아무래도...
그냥 직원의 경우에는 이런 일을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힘들겠죠.
~.~

좌우당간...

그래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기에...
다른 제품들도 살펴봤는데...

색칠에도 미세한 문제들이 보이더군요...
그러하니...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어떻냐는 이야기까지 있어서...

~.~

문제가 좀 있는 more 제품에서...
BELKIN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교체한 색은...
( 민트패드에서 촬영했더니.. 색은 좀 안이쁘게 나왔다는... )

.
.
.

결론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 A/S가 무척이나 힘들 것이라는...
오프 매장에서 구매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일이 발생했을때에 유용한것이겠죠?

~.~

친절한 설명과...
확실한 A/S대응...

이것이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겠죠.

ㅎㅎ

아침에 조금 기분이 상했지만...
깔끔한 처리에 정말 기분이 좋아졌다는...

홍대 프리스비!


기분좋게 나오면서...
홍대 프리스비 1층 함 찍어서 올립니다.

어차피 홍대는 자주오는데...
자주 이용해야겠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