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아버지의 날... 아들과 함께... 등산을...


큰아들이 어느덧...
중학교 1학년...

중학교에서... '아버지의 날'행사가 있다며...
아빠와 함께...
산을 올라가고 싶다는 큰아들의 고운 눈망울...

가끔 아빠와 함께...
엄마 몰래...
만화책도 보러다니고...
간식도 먹으러 다니는 것을 즐거워 하는 우리 큰아들...

.
.
.

머... 초등학교때의 가벼운 야산이 아니라...
정말 등산을 하게되기는 되었지만...

큰아들과 좋은 시간이된듯 하네요.

저동초등학교 제2회 아버지의 날... 북한산 등반.. 족두리봉..



요기를 올라간듯 합니다. ~.~

큰녀석과 함께...
중학교로 가니..
기분이 묘한듯...

~.~

알고보니...
전체적으로 다 가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사람만 가는듯...


중학교 운동장에서...
큰아들 한컷...


날이 추워서인지...
다들 버스로 고고...

~.~


완전 무장한...
큰아들...
머 저상태로 산을 오를 수는 없겠죠?

ㅎㅎ


흐믓한 아버지의 모습을...
큰 아들이 한컷...

~.~


인원 점검하시는 선생님...


자 도착했습니다.
~.~

무슨 중학교이던데.. ~.~
하여간 여기에 주차하고...

등산 시작..!!!


완전무장해제하고...
헉헉 대는 큰 아들...
그래도 즐겁다네요.

ㅎㅎ

정말 등산이 되다보니...
다음에는..

등산화랑 등산도구좀 챙겨줘야 할듯...
신발 미끄러워서 혼났음..


은평구 서울 시내도 보이고...


산에 기대어 쉬는 큰아들...


와!!!

족두리봉 정산에 올라온 큰아들!!!


나름 인증샷 찍으시려는 여선생님...
~.~


큰아들...

정상에 오니 뿌듯하우?


정상에서 내려가는데...
아?

비둘기들이...
사람 근처에서 도망가지도 않는다는..
ㅎㅎ


등산을 마무리하면서 한컷더...

~.~

큰아들과 함께한...
학부형으로써...

중학교 생활에 처음 다가가 봤네요.
~.~

다음에도 기회가 만들어지면...
또 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