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오호~~ 오리구이라... 일산 애니골의 가나안덕...


개인적으로 '날개'달린 넘들을 좋아하지 않고...
'닭'종류는 먹으면 잘 소화도 안되는 희한한 뱃속을 지닌 꿈꾸는자에게
다가온...

'오리구이'에 대해서...

보통 '오리'는 훈제나 북경오리와 같은 방법으로만 먹어봤는데...

'참숯불오리구이'의 경험을 한번 해보게되었네요.

음.. 위치는...



대략 이렇게됩니다.

일산으로 이사온지 3년째 되어가는데...
생각보다
백마애니골은 잘 안다니게 되었다는...

~.~

좌우당간..

직접 숯불에 구워먹는 방법인데...


오호~~
지글 지글...


요렇게 생긴녀석들을
지글 지글...

잘 익히면...


이렇게
맛난..

'구이'가 되었다는...


생각보다 맛나다는..

일단...
가게 자체는 무지하게 크다는....
ㅎㅎ

오리 한마리에 2만 9천원이던가요?

남자 3명이서...

오리 1 1/2 마리를 먹고...
나중에...
죽도 나오더군요.

2층에는
담배 피우시는 분들도 안계셔서...

가족들과 같이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