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청해해물아구... 맛난 해물탕집... 일산의 맛집~~


오호라...
일산에 이런 가게가 있었다니.

그동안 일산에서 해물탕집을 몇번 도전하다가...
실망만 했었는데...

괜찮은 가게를 찾은것 같아서 기쁘네요.

음...
위치는...



일산의 먹자골목안에 있으니..
찾기는 쉽네요.

~.~

집에서 하나로마트 가는 길에 있어서
가끔 봤다는 울 마나님의 의견...

일단 가격은 조금 올랐는데...


어른2, 아이2.... 해물탕 '소'를 하나 시켰네요.
다른 분들 의견이...
'소'만 시켜도 괜찮게 나온다는
이야기들이 있어서요...


해물탕준비를 하는데...
저기 보이는 곳에서 '산낙지'를 꺼내서 한마리 넣어주시더군요.

~.~


먹을 것을 기다리는...
큰아들의 '포스'

ㅋㅋ


이게 '소'랍니다.

오호~~~
양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둘째녀석도 기대에 찬 모습이고...


낙지가 발버둥 치면서
삐져나올려고 하는 것을...
큰아들이 방어합니다.

~.~


꾹꾸~~~


나오지마라!!!
ㅋㅋ
낙지야...


서비스로 나오는 비빔면...
음...

괜찮네요...


양념게장도 그럭저럭...


밑반찬은...
나름 깔끔합니다.


어떤가요?

산낙지 한마리, 냉동낙지 한마리...
냉동세우와 냉동 게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원래 품질이 '실'해서인지...
내용물들이 괜찮았습니다.

'곤이'도 풍부한 편이고...

나중에 밥비벼 먹었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