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베란다에 세탁기를 설치하면 안된다구? 헉... ㅡㅡ;


엥? 이 무슨 이야기인가...
세탁기를 아파트 베란다에 설치하면 안된다니...
이런 말도 안되는...

ㅡㅡ;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gyeongsang/view.html?cateid=100008&newsid=20090114130111360&p=newsis&RIGHT_COMM=R8
'베란다 세탁기 설치 과태료 부과에 서민들 반발'

올 7월부터는 아파트 베란다에 세탁기를 설치하면..
과태료가 50만원이하라고 하네요.

.
.
.

이번에 개정된 '하수도법'에 의하면...
공공하수에서 오수관과 빗물관을 분리해서 구분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베란다에 설치해서 배출되는 '배수구'가...
빗물관으로 나온다면...
베란다에 설치를 못한다는 이야기인데.

특히나...

구형 아파트의 경우에는 이를 구분해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아니..
당시에 '법'이 그러하지 않았던가?

ㅡㅡ;

이런 명박스러운일이...

.
.
.

아무리...
유독 세탁폐수와 빗물을 구분해야 한다고 하지만...

그 책임을 국민에게 밀어버린다는...
행정편의적인 발상을 하다니...

정말...
명박스럽네요.

.
.
.

'노후된 아파트의 경우 시설변경에 대해 일부 지원을 검토'하겠다구?

ㅡㅡ;

젠장~~
( 정말... 요즘은 젠장 소리가 계속 나오네요... )

이러다가...
자동차 '매연'때문에 공해가 발생한다고...

구형 자동차는 못 몰고 다니게하겠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