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어머님 고희연의 가족들 사진... 몇컷~


즐거운 홈파티를 하고 있는 가족들...

가장 먼저 오신 작은아버지 식구들과 이모, 이모부 분들의 사진들...


아래 사진을 보면... ~.~

민철이와 윤희, 현희의 조카들...
민철이가 누나, 형...
이렇게 호칭하네요...

그리고, 조카사위들...

민철이 옆에 있는 윤희는 얼마전 귀여운 손녀(?)를 출산했죠...

어느덧...
할아버지가 되어버린 꿈꾸는자... ㅋㅋ


2층에서 담소를 나누시는 어미니와 매형, 그리고,.... 이모, 이모부...
아...

어머니가 안고 있는 녀석이 바로위의 윤희가 낳은 '손녀'랍니다.

증외조모의 품에 안겨있네요...
ㅎㅎ


나름 풍선장식들도 많이했죠...
~.~

2층에서도 한컷!


작은집과...
큰고모 식구들...


토요일의 홈파티가 끝나고...
그 다음날...

어머니와 아버지 한컷~


그리고...
다같이 모여서...

가족들 사진도 한컷 만들었습니다.

~.~


2층에서도..
한껏 포즈를 잡는 둘째 민철이...

손주들 3명과 함께 있는 할아버지와 할머니...
~.~


귀여운 손주들이죠?

~.~


동생들 가족입니다.

~.~


그리고...
꿈꾸는자와 가족들...

즐거운 가족이랍니다..


다같이 모여서...
한컷!

어머님~~ 오래오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