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어머님 칠순잔치.. 고희연의 홈파티..


이번의 고희연에서는...
울~ 와이프께서 정말 신경을 많이 쓴 흔적들입니다.

아래의 음식들을 보세요...


출장부페를 부른 것이 아니라...
와이프, 처제, 그리고... 제가... ~.~
장만한 음식들입니다.


처음으로 부페식으로 집에서 오픈한것인데...
맛깔 스러운 것이...

손님들에게 정말 호평받았답니다.


이것 이외에도...
갈비찜과 같은 더운음식들도 있었구요...

연어마리네가 가장 인기있는 음식이었구...
구절판도 인기 있었답니다.

꿈꾸는자가 만든 연어마리네와 구절판이 가장 인기가 있었다는..

~.~

더더군다나...

와이프, 처제, 제가 손발이 척척 잘 맞아서...
정말 즐거운 파티음식 준비가 되었네요....

모두 모두 수고했고...
고생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