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청와대 출입기자들에게 이제는 슬리퍼를 신겨야 하나?


중동의 영웅으로 부상한 한 신문기자... ~.~
머, 그래도.. 의식(?)이 있는 한 사람의 힘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미소(!)를 보게해준 연말의 가장 큰 사건이 아닌가 하네요.

수많은 패러디 게임들이 등장하고...
동영상까지도...

~.~

그중 몇개 볼까요?



구두보다는 '폭탄'을 던지고 싶은 마음을 담은 것도..

~.~


절묘하게...
피하는...

네오(!)가 되어버린 부시도 있구...



영화를 변형시킨 것도 있네요.. ~.~

아...
심지어 패러디물도..

ㅋㅋ


스파르탄을.. ㅋㅋ

.
.
.

그럼...
울 나라에는
MB에게 구두를 던지는 신문기자가 등장할까요?

ㅇㅇ;

아!!!

'사이버모독죄'도 만드니...

'구두투척죄'도 만들려나요?

조만간...
청와대의 출입기자들에게...
공문이 발송되겠네요.

'청와대 출입시에 슬리퍼를 신어야 합니다.'



ㅋㅋ...

뭐...
이 이야기를 같이 일하는 동료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구두'보다는...

.
.
.


'삽'을 던지는 것이 어떠냐고 하네요.

'검은리본'으로 포장한... ''...

머...
삽의 종류도 다양하니...

조만간...

'삽'패러디가 만들어지지 않을까요?
(아!!.. 사이버모독죄가 적용되겠네요.. ㅡㅡ; )

머...

워낙에... '삽'을 좋아하는 분이니...

.
.
.

To Be...

'청와대 대문에 걸리겠네요...
 
 청와대 출입시에는 구두를 신으면 안되고...

 검은리본이 감긴 '삽'을 들고 들어와도 안됩니다.'

~.~

머...

웃거나
말거나...

ㅋㅋ

아...
구두와 관련된 MB의 멋진 사진이 하나있네요...

역시...

'구두'는 밟는 맛일까요?


아마도.. 국립묘지인것 같은데...

너무 밟지 마세요...
보는 마음 아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