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야후의 재미있는 블로그 랭킹...

어제 문득... 야후를 검색하다 보니...
각각의 블로그에 '랭킹'이 보인다.



이렇게 각각의 블로그 주소에 '랭킹'이 보인다.
오호~~

내 블로그의 랭킹이 19,763위라구? 오호~~
'랭킹'이라고 불리는 넘을 눌러서 들어가보니..


이런식으로 내 블로그의 URL과 전체적인 글수 및 기타.. 랭킹이 나온다.

오호~~ 4백만개의 블로그중에서... 19,763위라...
나름 괜찮은 수치로 나온다...

ㅋㅋ

어라... 우측에 보니..

야후 블로그 벳지

이렇게 실시간으로 동작하는 '위젯'도 있다.. <- 요넘은 블로그에 달아두고... ~.~

흠...

어? 그럼.. 나의 예전 네이버 블로그의 순위는 어떻게 되나?
슬쩍...

http://blog.naver.com/zetlos

검색해보니...

오옷!!


오옷!
네이버의 순위에는...

무려.. 8410위.. ( 어젯밤에 검색해 봤을때에는 7천위 안에 들었었다.. ~.~ )
요즘은 블로그 포스팅을 거의 안하니...
다만... 오랫동안 작업해서 그런지...
블로그 순위가 꽤 높게 나온다.

4백만개중에 8천위만 꽤 높지 않나요?

흠...

이 네이버 블로그가 갑자기...
막 아까워지네요...

ㅡㅡ;

이거 그냥 사용해?

블로그를 양쪽에 포스팅을 할까?

ㅡㅡ;

무척고민되네요...

~.~

아직도 꾸준하게 하루 2백명정도가 들르는...
나의 네이버 블로그...

흐흠...

하긴 그동안 올려놓은 자료들이 많기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