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자의 생각의 파편들... :: 일산택시의 친절함... ~.~

달력

10

« 2019/10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일산으로 이사와서...
처음에는 서울에서 늦게 나와도...

걍 택시를 타거나..
너무 늦으면..
모범을 타거나 했다.

~.~

요즘은 택시운전하시는 분들이 무섭다고나 할까나?
특히나...
서울에서 일산들어가려면....

이것 저것 따지거나..
돈 더달라는 택시들...

그래서..
돈이 좀 더 들더라도...
모범을 타기도 했다.
( 하지만.. 무지 비싸다.. ㅡㅡ; )

.
.
.

그러다가 알게된,...

일산콜!!!

1577-1325!!!

일산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당~~
서울에서 술한잔 하시고..
일산 들어 올때에는...

꼭 일산콜 이용하세요.

~.~

친절하고...
일단 택시비도 다른 택시보다 저렴하네여..

~.~

좌우당간...


일산콜 택시 짱입니다.

ㅎㅎ
Posted by 꿈꾸는자의 생각의파편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computalk.tistory.com BlogIcon 文畏人 2008.12.10 1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588-1325, 1382, 1385도 있다는...^^;;

  2. Favicon of https://computalk.tistory.com BlogIcon 文畏人 2008.12.11 00: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알기론... (확실치는 않지만)
    '일산빨리(1382)'랑 '일산바로(1385)'가 가장 오래 된걸로 알고 있답니다...ㅎㅎ;;
    예전에는 1399던가?? 그것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사라졌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