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vncx라고 아는 사람은 다 알죠~ ㅎ.ㅎ;

보통 pc애니웨어류의 프로그램과 비슷한 기능을 원하는 경우가 있는 경우에 보통 넷미팅을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런류의 경우 API나 편한 기능들을 찾다보면 XP에 국한되는 경우도 있고 합니다. 그롬,.. 어떤 거로 개발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렇다면~~ vnc를 추천합니다~ ㅎ.ㅎ; vnc라고 AT&T의 LAB에서 추진하고 있는 오픈되어 있는 환경입니다. 단순하게 사용하려면 걍~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도 되구요~~

 

요게.. 멀티플랫폼을 지원하게 하기 위하여 JAVA로 구현된 부분도 있답니다.

구굴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서비스로 vnc를 찾아보시면~~

 

엄청나게 많은 vnc들이 존재한답니다.. 모두 GPL을 따르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과 다양한 환경의 소스와 환경들이 존재하거든요...

 

그것중에 하나를 추천한다면~~ 음~~

http://www.realvnc.com/ <- 요기 가시면.. 필요한 서버, 클라이언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예전에 3.x대에는 트로이 목마의 문제도 있었는데..

이번에 4.x대로 버전업 하면서... 서버부분에서.. 오픈이 가능한 ip등의 제어도 가능하니까..

나름대로 훌룡합니다...

물론, 프리웨어이고... 소스도 100% 오픈되어 있으니까.. 걍~~ 쓰셔도 무방합니다..

ㅎ.ㅎ

 

그리고, 프로그래밍을 해서 작업하고 싶다면~~ vncx를 추천합니다.

 

activeX와 java로 구현된 기능으로 델파이에도 가볍게~~ 임포트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http://www.veridicus.com/tummy/programming/vncx/ <-요기로 가면.. vncx의 소스와 환경들을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