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펌] imacon ixpress 132C/528C 디지털백



Ixpress 132C/528C
  < Ixpress 132C/528C 세부 사양 >

■ 2천 2백만 화소 CCD
■ 컴퓨터없이 자유로운 촬영
■ 휴대용 저장장치 - ImageBank
■ ImageBank - 850개 1shot 파일 저장
■ 컬러액정화면 - 완벽한 이미지 미리보기
■ DDC 회로기술 - 적은 전력소모, 노이즈 감소
■ 3F파일- 완벽한 디지털 자산관리 지원
■ Ixpress132C - 1shot 전용
■ Ixpress 528C - 1/4/16shot 지원


            
QuickTime 다운로드 | MediaPlayer 다운로드

동영상 보기(고해상)   |    동영상 보기(저해상)


■ 2천 2백만 화소 CCD가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이미지
Ixpress 132C/528C에는 최고급 2천2백만 화소 CCD가 장착되었습니다. 화질에서 화소수에서 또한번의 진보를 이루어냈습니다.
2천2백만 CCD와 imacon의 이미징 기술이 빚어내는 디지털 이미징의 미래를 경험해 보십시오.

■ 컴퓨터 연결이 필요없는 자유로운 촬영


Ixpress 디지털 카메라 백은 전용 휴대용 저장장치인 ImageBank가 있어 컴퓨터 연결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디지털 촬영이 가능합니다. ImageBank는 96MB의 원샷파일을 1000개 이상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휴대장치입니다. 표준 L사이즈 배터리를 사용하는 ImageBank는 일반환경에서 최대 8시간까지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백 뒤에 새롭게 추가된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히스토그램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확한 노출측정을 위한 노출경보음 기능이 있어 '적정' '과다' '부족'등의 노출상태를 곧바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이미지 품질


Imacon에서 개발한 특허기술인 DDC 회로기술을 적용하여 전력소모를 50% 감소시켰습니다. 이로써 전력에 의한 발열을 감소시켜 CCD를 항상 저온상태로 유지시켜줌으로써 열에 의한 노이즈를 최소화하였습니다.

DDC 기술의 적용으로 트루 16bit 촬영의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터리 사용시간을 두배로 늘림으로써 오랜시간동안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합니다.
 
■ 빠른 속도
Ixpress는 고속의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ImageBank의 읽기/쓰기 속도는 마이크로드라이브나 컴팩트플래시 카드보다 10배이상 빠르며, 100개의 미리보기 이미지 전송에 단 2.5초만이 소요됩니다.

ImageBank와 Ixpress 디지털 카메라 백은 기가비트로 연결되어 있어 1.5초의 아주 짧은 촬영 대기시간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 작업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뛰어난 유연성


스튜디오 촬영시에는 기존의 방식대로 컴퓨터와 연결하여 촬영할 수 있으며, 모니터를 통해 촬영상태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xpress는 어떠한 작업환경에라도 최적의 상태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광고사진/제품사진 촬영을 위해서 원샷 전용인 Ixpress 96을 4샷, 4*Res 샷 촬영을 할 수 있는 Ixpress 384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Ixpress 384는 최대 384 MB의 대용량 고급 이미지 파일을 제공합니다.

Ixpress는 35mm 카메라부터 중형카메라 및 뷰카메라까지 전용 어댑터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컨셉 - i 어댑터
  
Imacon은 Ixpress 카메라 백 신제품 발표와 함께 카메라 본체와 카메라 백을 연결하기 위한 어댑터 컨셉을 새롭게 발표했습니다. i 어댑터라고 명명된 이 컨셉으로 Ixpress 카메라 백 모델에 상관없이 하나의 어댑터 만으로 카메라와 연결할수 있습니다. 두 종류 이상의 ixpress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추가 어댑터 구입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마이크로 큐닉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