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와 DirectX 9를 이용한 실시간 3D 지형 엔진(
http://kangcom.com/common/bookinfo/bookinfo.asp?sku=200406120005
) 이라는 책이 나왔다. 예전에 지형관련 공부를 할때는 자료가 너무 없어서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 지형관련책이 이렇게 떡하니 번역까지 되어 나오다니 느무느무 보고싶어진다. =_=
하지만 아직 사놓고 열어보지도 못한책이 두권이나 되므로 7월까지 대기....다음주엔 집에가면서 살짝쿵 서점에서 구경하고 가야겠다..>.<
'Game Dev... > 게임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그래픽스 개론 - part I-II (0) | 2005.01.07 |
---|---|
원맨코더의 온라인 게임 만들기 (서문) (0) | 2005.01.07 |
[펌] Unreal Engine3 (0) | 2004.06.02 |
서버시스템의 스크립팅화 (0) | 2004.05.27 |
[펌] [펌] 모바일 게임 기획자 (0) | 2004.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