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GDC2004에서 nVidia NV40(Geforce6)과 함께 발표한 Unreal Engine3의 비디오 데모.
노말매핑, Dynamic Per-Pixel Lighting, Dynamic Soft Shadow, Virtual Displacement Mapping, Advenced Shader Effects 등의 기술을 볼 수 있다.
2,3년 후에는 이런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니...실시간 렌더링 기술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듯 하다.
관련내용..
http://du.new21.net/du/du_report_view.php?channel=features&no=22&page=1&pgroup=1
테스트 장비 : AMD 2 Ghz, Geforce 6를 사용한 데모랍니다.. 테스트에 사용된 캐릭들의 폴리곤이 100만 폴리곤과 600만 폴리곤이고.. 노말매핑을 통하여 텍스쳐 손상없이.. 65000폴리곤으로 축약하는 기술이 대단하군요..
'Game Dev... > 게임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맨코더의 온라인 게임 만들기 (서문) (0) | 2005.01.07 |
---|---|
[펌] 실시간 지형 관련 책.. (0) | 2004.06.29 |
서버시스템의 스크립팅화 (0) | 2004.05.27 |
[펌] [펌] 모바일 게임 기획자 (0) | 2004.03.17 |
[펌] MMORPG게임의 미래에 대해.. (0) | 2004.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