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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플밍 관련 자료

경악스러운 FPS게임입니다.. 아~~~

 

아마도.. 아는 분들이 많겠지만.. 여기도 간단하게 나마 소개합니다..

 

www.theprodukkt.com 개발자 사이트 바로가기
kk.kema.at/files/kkrieger-beta.zip 게임다운로드 받는곳

우연찮게 보게되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니까.. 95KB더군요...

음.. 참작군.. 예전 64K로 만드는 프로그램이 생각나는 군요.

 

하~지~만~

 

실제 실행해보니... 헉! 이런 정도의 작업이 가능하다니...

 

ㅇ.ㅇ

 

처음의 로딩이 엄청걸리는 것이.. 혹시.. 다운로드??? 이것은 런처???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

 

로딩이 아니라... 게임에 사용될 그래픽자료들을 몇가지의 루핑을 통해서..

메모리 상에..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단순하게.. FPS의 기본적인 것만 구현되었지만..

필요한 그래픽데이타를 모두.. 연산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만들어 내어서..

사용하는 기법은 대단합니다!!!!

 

실제 작업은 C++로 작업하고.. 약간의 어셈블리로 구현되었다는 군요..

 

오! 놀라워라~

 

새로운 시도를 수행하는 것은 너무 놀랍습니다.

이 게임에 사용하는 기법으로

실제 게임에서 압축과 배포부분에 대한 획기적인(?)아이디어를 생각해보게 되는군요.

 

오래간만에.. 정신적인 충격(!)을 주는 멋진 작품을 보게 되어서..

흥분되는군요..

 

역시.. 플밍의 세계에서 중요한 점은..

아이디어이지....

 

경력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군요..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도..

 

흥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이겜의 실제 구현시 하드웨어 사양이 꽤 높습니다.

 

제가.. 셀러론 2G, 메모리 512, 라데온 9000인데..

거의 버벅 거리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진짜 관심을 가져야 하는 부분은 따로있으니까..

오래간만에 정신적인 쇼크를 느껴 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