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뮤지컬이라... ㅎ.ㅎ

Mr.Blog...

공연되는 그 한순간 만을 위해 존재하는 라이브 무대는 언제나 멋져요.
연극, 콘서트, 뮤지컬 등등 기억에 남는 라이브 공연 있으세요?


레미제라블이 기억이 납니다. 근데.. 아쉬운것은..

제가 고등학교 다닐때에.. 강당에서.. 공연을 했었고..

탤런트가 한분 주인공이었던 것 같은데....

 

처음에.. 이렇게 재미있는 뮤지컬이 있다니!! 감동을 먹었다가..

나이 먹은 후에 알아보니..

 

짝퉁~~ 뮤지컬 이었더라구요..

 

유명한 레미제라블을... 디자인, 대본등등을... 그대로.. 베껴서..

저작권도 없이.. 플레이를 한~~ 쩝~~

 

그때에... 뮤지컬이 엄청나게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 뮤지컬이기는 하지만.. 영화로 보았더.. 지금 VCD도 소장하고 있는데..

 

'사랑은 비를타고(였던가... 싱인더레인~~)'

'아가씨와 건달들..' <-- 요건.. 와이프랑.. 인천 중앙극장에서.. 뮤지컬 공연할때 같이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아..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이었던가???? 그것도 보았는데.. 그때 애인이었단 와이프는 졸던데..

난.. 그럭저럭...

 

'파리의 미국인(?)이었던가.. ㅡ.ㅡ; 제목이 가물 가물한것이 많네요~~~

 

예전에.. 참.. 재미있었던.. 뮤지컬들이 많았었는데...

 

그 이외에도.. 많이 보기는 했지만.. 가물가물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