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자의 생각의 파편들... :: MMORPG기획의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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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기획의 카테고리

 

게임컨셉

1.   컨셉디자인

l       컨셉 개요

l       개발 일정

l       개발 단계

l       게임 세계관

l       배경 스토리

l       게임풍 (디자인 풍)

l       게임 형태 설명

l       게임 설명

l       게임 형태

l       플레이 타임등의 전반적 요소

2.   기타시스템

l       커뮤니티 시스템

l       길드(그룹, 클랜) 시스템

l       파티 시스템

l       공성전 시스템

l       트레이드 시스템

l       무역 시스템

l       상인 시스템

l       아이템 제작 시스템

l       스킬부분의 추가 요소

l       하우징 및 제작요소

l       액션 시스템

l       게임내의 액션적 요소

l       프로그램요소

l       디자인 요소

l       어드벤쳐 시스템

l       게임내의 퀘스트 관련 요소

l       프로그램 요소

l       디자인 요소

3.   프로그램

l       성장 시스템

l       레벨업, 경험치, 패러미터 개요

l       전투 시스템

l       스킬 시스템

l       스킬 기능

l       마법 기능

l       생산 기능

l       스페셜 기능

l       공식 설정

l       패러미터 설정

l       NPC패러미터

l       PC패러미터(성장곡선 포함)

l       공용 패러미터

l       아이템 패러미터

l       전투계산공식

l       스킬 공식

l       스킬당 공식

l       마법당 공식

l       생산 공식

l       스페샬 공식

l       아이템 설정

l       속성

l       구분

l       UI시스템

l       메인화면 인터페이스

l       상태창

l       아이템 창

l       간단상태(HP)

l       지역정보(지도)

l       대화창

l       상황정보(지역 이름 및 날짜, 시간등)

l       캐릭터 이름 표현, 호칭

l       조작 인터페이스 ( 프로그램.키세팅)

l       캐릭터 작성 인터페이스

l       로그인 인터페이스

l       상점 인터페이스

l       커뮤니티 인터페이스

l       파티

l       교환

l       길드(클랜, 그룹)

l       이벤트 시스템

l       퀘스트 이벤트

l       캐릭터 체크

l       아이템 체크

l       대화 체크

l       오브젝트 체크

l       상점 이벤트

l       구매

l       판매

l       수리

l       강점

4.   그래픽

l       캐릭터 디자인

l       PC디자인

l       모델링

l       디폴트 매핑

l       변화 매핑

l       변화파츠

l       NPC디자인

l       모델링

l       애니메이션

l       아이템디자인

l       장착아이템

l       폴리곤 오브젝트

l       매핑 변화

l       이펙트디자인

l       타격 이펙트

l       마법 이펙트

l       기타 효과 ( 프로그램 처리 방안 링크 )

l       디자인

l       전체지도

l       존구분

l       각 지역 마을별 세팅

l       오브젝트 작성

l       건물 오브젝트

l       모델링

l       애니메이션

l       환경 오브젝트

l       모델링

l       애니메이션

l       UI디자인

l       메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l       아이콘 디자인

l       각종 윈도우 창 디자인

l       튜토리얼 인터페이스

l       캐릭터 작성 인터페이스

l       로그인 인터페이스

l       Tool작업(레벨디자인)

l       월드 세팅

l       1차 마을

l       초보마을

l       배경

l       설정 오브젝트 및 환경

l       N차 마을

l       NPC배치

l       적대적 NPC

l       리스트

l       배치방법

l       이벤트 NPC

l       공용 NPC

5.   사운드

l       BGM

Posted by 꿈꾸는자의 생각의파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