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한국에서 인터넷을 깔끔하게 사용하는 방법. Native AdBlocker

대한민국에서 크롬(chrome)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적극적으로 'Native AdBlocker'를 추천드립니다.


엄청 무거워지기는 했지만, 포털이나 뉴스포털을 지배하던 수많은 광고들에 짜증이 생긴다면, 크롬 앱스토어에서 설치를 권해드립니다.


설치후의 다음의 화면입니다. 가장 최상단의 '배너 광고'까지도 안나옵니다. 어느정도 인지 IE11에서 들어간 네이버의 홈화면과 'AdBlocker'가 설치된 Chrome을 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단의 스샷을 봐주세요.

메인 배너와 우측의 광고 화면이 아예 안보입니다. ~.~

가끔 들어가는 올드한 '개발자 커뮤니티'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까지도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 화면 보세요.

별로 공유하고 싶지 않지만, 광고로 도배되고 있는 인터넷 포털들의 경우에도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가장 마음에 안들고, 잘안들어가는 뉴데~~를 샘플로 잡아봤습니다. 너저분한 인터넷 포털을 찾다보니... )

스크린샷을 보면, 상단 배너광고, 좌, 우의 배너광고들이 모두 제거됩니다.

매우 상쾌한~~~~~ 인터넷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크롬을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깔끔하게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립니다.


크롭 앱스토어에서 'Native AdBlocker'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동안 사용해본 툴중에 가장 깔끔하게 동작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