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2012년 크리스마스...

원래는 저녁을 만들려는 것이 아니라... 케잌만 만들려고 하다가 만들어 버린.. 저녁테이블

크리스마스 이브의 전(?)행사가 되어버렸다는...

머눌님은 즐거워 하시고...

둘째 민철이가 많이 도와줬더난.. ㅎㅎ

마눌님에게는 생크림이 듬뿍들어간 에스프레소 커피를... 드롱기에서 내려드리고...

우유100%로 새로 구입한 거품기로 만들어진 생크림은 너무 맛났다는... ㅎㅎ

짜잔!

작년에 한번 만들고.. 두번째 만들어본 케잌...

음. 제빵이 실패 ( 너무 많이 저어서...  스폰지 케잌이 많이 실패.. ㅎㅎ ) 그래도 생크림이 워낙에 맛나서리... 잘 먹더라는...

짜잔!

올해 첫번째로 만들어본... 소세지칩스... 파슬리 가루가 들어가서 맛나보이죠?

조금 큰 비엔나 소세지로 했더니... 든든했다는...

먹음직 스럽게 케찹까지.. ~.~ 아웅...

이거.. 이제 고정 메뉴로!!!

자..

이제 하룻밤 지내고..

크리스마스 이브로...

점심에 만들어준... 초밥 한상세트...

부드러운 계란말이 초밥과 연어 초밥, 게살 초밥, 새우초밥으로... 완성.

생각보다.. 맛나게 만들어졌고...

다들 즐겁게...

~.~ 앗! 계란초밥 괜찮았어.. ㅎㅎ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의 저녁메뉴!!!

스테이크와 새우구이 ( 새우가 좀... ~.~ ) 좌우당간...

야채를 싫어하는 큰아들에게는 스테이크 두장! 다른 식구들은 스테이크 한장씩...

와인소스로 만들어진... ~.~ 이번 스테이크는 아주 잘되어서 매우 부드러웠다는...

팁은 파인애플에 있다는.. ㅎㅎ

상차림...

을 짜잔...

연어 샐러드와 바게트빵.. 그리고, 어제 만들어둔 생크림까지...

크리스마스 이브의 멋진 상차림...

다들 맛나게 먹었다우...

~.~

그리고.

가족들끼리...

'메리 크리스마스'...

연어샐러드도 쵝오!

바게트빵도 쵝오 ( 생크림 덕분에.. ㅎㅎ )

야채를 듬뿍! 듬뿍!!

마눌님이 정말 즐거워 하는...

뭐. 자기가 안만들어서 더 맛나다나. ㅎㅎ

자... 만찬후에...

가족들끼리 게임!!

할리갈리 한판하고... 큰아들 승!

젠가... 엄마의 승리!

다빈치 코드는.. 누가?!! 두둥!!

보드게임을 조아라하는 둘째 민철이...

큰아들 녀석은 무뚝뚝... ㅎㅎ

음.. 엄마의 고민은 깊어만 가고...

거것이 어떤 숫자일까? ㅇ.ㅇ

음!!!! 맞았다. ㅎ.ㅎ

ㅎㅎ... 엄마에게 힌트를 준 큰 아들이 웃어요. ㅎㅎ

다 들통난 민철이...

하지만, 그래도 즐거워! 즐거워!!!

앗! 형것도... ㅎㅎ

다! 다시 세팅!!

서재에 옹기종기 모여서...

다빈치 코드중...

앗! 이번에도 다 들켰다.. ㅎ.ㅎ

마지막으로...

대망의 부루마블... 승부중...

대한민국에 3번이나 걸려준 덕분에.. 아빠가 승리. ㅋㅇㅋ///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지나...

메리 크리스마스...

즐거운 아침식사는...

토스트와 베이컨, 그리고. 에그프라이...

역시.. 조아라 하는 둘째 민철이...

크리스마스에는 즐겁게...

게임하라고 하고...

점심에 먹을 초밥을 한세트 장착...

아이들 먹을 점심을 마련해주고...

마눌님하고는...

드라이브... 영종도로 고고...

점심은 칼국수집에서...

꽁보리밥 + 콩나물이 서비스로 나오고...

나이 40대 중반에서도.. 한미모 자랑하는 마눌님 한컷!!

2인분에 들어있는 해물들...

ㅇ.ㅇ

그리고.

바닷가에.. 차 세워두고...

겨울바다를... ( 이 추운 날씨에.. 저 해변을 걷던 커플도 있기는 했었다는.. ㅇ.ㅇ )


추운 겨울바다를 배경으로...

추억의 팝과 함께..

.

.

.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마무리!!

크리스마스 + 와이프의 생일 선물...

아이패드미니!!!

적당하게 맞추어서 DHL이 배달까지. ㅋㅇㅋ...

따끈한 커피한잔과...

아이패드 미니를 받아들고 기뻐하는 마눌님!! 

그리고, 덩달아 기뻐하는 민철이.. ( 어이 머리 눌렸어.. ㅇ,ㅇ )

아이패드 미니에 각인된...

'사랑하는 진숙이에게...

 당신의 영원한 짝1호 현묵...'

~.~

에구 닭살스러워... ㅎㅎ

개봉후에...

민철이 한컷!!

그리고.

마눌님 인증샷!!

~.~

2012년은 이렇게 메리 크리스마스!!

ps...

이번 크리스마스의 요리는 대부분 제손으로... 가족들에게 맛나게 해주었다는.. ㅎㅎ

정말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