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일산의 맥주집 탐방... 첫번째 모임... '바글즈'에서... 시원한 생맥주!!!

맥주를 좋아하는
꿈꾸는자.

요즘 막걸리에 푸욱~~ 빠져있기는 하지만.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여름입니다.

~.~

첫번째 탐방으로...

일산의 '바글즈'라는 맥주집을 찾아봤다는.

위치는...


이곳 되겠슴다.

멤버 5명이 모여서...
바글즈로!!!


음.
일단 분위기는...
동네 호프집 분위기가 물씬...
~.~


그렇게 비싼 느낌은 안듭니다.

아!
모여놓고 보니...

'아이폰'모임이 아닌...
'일반폰'모임이었다는.

'아이폰'을 가진 사람이 저밖에 없었다는...
요즘..
만나기 힘든 조합이죠.
ㅋㅋ


가장첫번째

생.. 버드와이저...

음...
머...


뭐.
동네에 성의없이 나오는
생맥주에 비한다면...
나쁘지는 않았지만.

이정도 가지고...
감동하면...
매니아가 아니죠?
~.~

자!
두번째 생맥주...

체코산 생맥주인 '보헤미아'입니다.

오홍~~~


슬슬...
맥주에서 감동이..
물씬~ 물씬~~~~

좋았다는...

캬으...


서비스안주로 나오는...
스파게티 튀김(?)에 가는 소금이 들어간...
짭쪼름한...
안주맛이네요.


캬으...
어제의 감동이 지금도..
ㅡㅜ


유럽여행기 책도 쓰신...
맥주에 나름 철학을 담고 계신 사장님...


100배즐기기의 한 챕터를 담당하셨다고 하더군요.


요기보이는...
지일환이라는 분이..
바로 사장님.


맥주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시험작품으로 나온...

안주도 ..
ㅡㅜ

감동.. 감동...


나초에 치즈...
퐁듀라고 해야겠죠?

~.~


맛난 생맥주와...
나쵸 퐁듀!


캬으~~~

어제의 일산 맥주집 탐방 1기 모임은...
아주 즐겁고도...
행복하게...

~.~

이거이거...
다음번 탐방을 갈 맥주집 선택이 정말 어려운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