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이야기들

iPhone 3G 오호!!!


마음이 급해서리...
아쉬운것은 똑딱이라도 디카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휴대폰으로 찍으니 영~~~ 제대로 나오지는 않았네요.

나중에 기회가 다으면...
디카로 깔끔하게 올려보죠.



iPhone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역쉬... 늘씬한 모습이 섹시하기까지!!


iPhone 3G의 케이스입니다.
상단의 오돌토돌 튀어나온 모습이...

슬쩍 눌러볼 마음이 생기네요.. ㅋㅋ


정말 깔끔한 케이스 디자인이네요...
케이스만 따로 보관하고픈 마음이 들정도로.. ~.~


케이스가 마음에 들어서 한컷 더...


자... 드디어 개봉합니다.
오호!

개봉하니...

번쩍이는 iPhone 3G 16GB모델입니다.


속내용물을 볼까요?
iPhone을 들어내니...

흰 종이뭉치가...
이넘은 메뉴얼이 들어있는 공간일까?

했는데...
메뉴얼은 없고...
간단한 설명서(?)정도가 들어있네요.


머.. 그다지 두껍지도 않고...
급한마음에 패스~~


전원충전기와 두가지의 케이블이 있고...


메뉴얼의 내용을 살펴보니...
가장 상단에...

클립이 하나 있네요.


이 클립은 무엇에 사용하는 넘일까요?
ㅇㅇ;

iPhone의 상단의 MiniSD를 열 수 있게 하는 클립이랍니다.
클립도 나름 세련됬네요...

ㅋㅋ


전원을 충전 연결하는 부분은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네요.
전원콘센트 부분하고...


USB 케이블과 연결되는 부분으로...
두개가 다음과 같이 결합됩니다.


이렇게 결합되네요...


결합된 모습입니다.

~.~

머.. 각나라마다 콘센트의 모양이 틀리니...
그것들을 구분하기 위해서 이렇게 만들었나 봅니다.

나라에 맞는 형태만 따로 준비하면...
나름 멀티탭이 되는 아이디어...

오호~
요런 아이디어도 좋네요.

다만...

'마데인 차이나'...
역시...
iPhone도 뽑기입니다.

ㅋㅋ

결합했는데...
헐거운 틈이...

ㅡㅡ;



이어폰과...
전원충전및 연동 케이블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iPhone 정면...

정면은...
너무도...

'지문'이 잘찍히더군요....
이거 깔끔하게 관리할려면 고생좀 할듯...


부드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느낌이라고 해야할려나?

뒷면~


뒷면 한컷더...

옆면의 모습입니다.

얇네요...

정말...
디자인 하나 만큼은...

'죽이는'

디자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