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어쩌다 보니 소장하게된 만화가의 싸인 두개...

만화가 양경일님의 싸인지와...
라그나로크로 유명한 이명진님의 싸인...

~.~

양경일님은...
'신암행어사'로 유명한 만화가죠...

이곳에는 제 이름이 들어간 싸인...

거기다가...

일제(!) 고급 싸인지에
들어간 내용...

이명진님의 싸인은...
울 큰아들의 이름이 들어간 싸인을
얼마전...
그라비티에 근무하는 지인에게...
받은 선물이네요...

~.~

아...

그리고..
예전에 같이 일하던...
김학천이란 친구에게서

둘째 돌잔치 선물로 받은...
그림도 있네요.

가끔 집에오는 사람들에게 자랑하지만...
알아주는 사람은 별로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