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행주산성의 장어집... '나루터'...

장어를 그렇게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요근래 회식이 너무 많아서리...

조금은 특이한 넘이 먹고싶어서..

~.~

장어를 먹으러 가봤습니다.

국내최고의 장어집은 따로 있지만...
일단 회사와 집근처라는 장점이 있어서..

~.~

대략 위치는...


이곳입니다.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겠죠?

일단...
좀... 늦은데다가... 안개까지 뿌옇기는 하지만...



가게가 총 4개나 있는
메머드급 식당이네요...

~.~

거의 기업화 되었다고나 할까나?


1관, 2관, 3관, 4관...

한정식, 고기, 장어까지...
먹는 것은 백화점식이네요...



대략..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더군요.

이중에 3관에서 먹었는데..


작은 방들이 많아서...
여러 모임하기 좋다고 하네요.

~.~


3관의 입구 사진입니다.

나름 깔끔하고...

~.~


머..
전경이나 인테리어는 그렇다고 하고...

좀 외진곳이기는 하지만...
인테리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별3개 들어갑니다.
~.~


일단...

장어정식을 먹었는데...

소금, 간장, 고추장 3가지 양념을 모두 시켜봤습니다.

흐흠...

평가는 뒤에...


주변 반찬들도.. 그럭 저럭...


장어의 쓸개주랍니다.

~.~


푸짐한 생강저민... ~.~


자...
먼저 서비스에 대해서는...

역시..
웬만한 식당에 있는 분들은 거의 대다수가 중국분들...
~.~

서비스는 그럭저럭...
나쁘다 좋다는..

아...

처음에 50세주를 만들어 먹는데...
주전자( 사기로 만든.. )의 입구가 깨져있더군요...

나름 깨진것 가져왔으니..
벌주로 50세주 한세트정도는 서비스 주어야 하지 않느냐는 답변은...

.
.
.
.

없더군요.

여기서...
서비스는 걍 별1개... ~.~
그냥 기본적인 서비스만 한다고 봐야겠네요.

그리고...

중요한 장어...

이곳의 장어는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 아니라...
구워서 나오는 방식인데...

나오는 스피드가...
고속...

ㅡㅡ;

그렇죠...

이미 만들어 놓은 것을 데워서 나오는 초고속 서비스!!!!

걍.. 별 1개 ... 드립니다.

인테리어 : 별3개
서비스 : 별1개
음식맛 : 별1개...


~.~

머...
넓은 장소가 필요하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그외에는...
그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