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전어 5천원으로 만나는 푸짐한 주말요리~



오! 이것이 정녕코...
5천원어치라는 것이랍니까!!!... - 꿈꾸는자
ㅋㅋ

~.~

지난 주말은 정말 즐거운(!) 주말이 된듯...

부모님을 뵐려고..
인천에 잠시들렀다가.

당근 참새가 방앗간 지나가듯...
들르는
소래포구.

저번주 토요일에는...
날도 쌀쌀해서인지...
사람들도 별로 없더군요.

~.~

좌우당간!
소래포구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트를 참고하시고...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2129736
'소래포구에서 싸게 구입하는 방법..'

~.~

좌우당간...
날도 쌀쌀해서 인지...

많이들 손님들이 오지 않으셔서...
더욱더 저렴하게 팔더군요.

저야...
머... 저렴한 횟감 찾으러 간것이구...

아!

전어가 한무더기에...
1만원하더군요...
( 너무 많았어요.. ~.~ )

와이프가 너무 많다구...
5천원 어치만...

~.~

생각보다 회를 좋아하는 저는..
병어, 전어... ~.~
아주 좋아한답니다.

일단...

전어의 손실도 어느정도는 제가...
내장 제거는 마나님께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썰어놓는 것은 제가...


일단 한무더기가 나왔고...
이 넘들은 그냥 초장에 찍어멋는 전어막회!!! ㅋㅋ


앗!
그중에 작은 넘들은... 오븐에 구웠어요.
~.~

한입에 딱! 들어가니...
술안주로 ~
캬~~


따끈하게 데운 정종하고...
전어 막회와...
전어 구이!!!

이것이 5천원 어치라니!!!!


전어구이를 이쁘게 담아서 다시 한컷!


전어 막회도 다시 한컷!!

~.~

이렇게 토요일은 전어회 + 전어구이로 저녁을 맛나게 먹구요...

.
.
.

그 다음날 저녁에는...
남아있던 넘들중에...

버무려서...
전어회무침!!!

~.~

아이들은 돈까스를 먹고...
저는 전어 회무침으로 가볍게 한잔..

캬으~~


.
.
.

그런데...
아직도 몇마리 남았답니다.
~.~

오늘 저녁에 또 먹을까?

ㅎㅎ

좌우당간...
5천원으로 즐기는
주말의 여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