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일산의 맛집... 참게, 메기매운탕... 메기일번지




오호~~~ '지도'검색해보니..
'메기일번지'가 나오네요.

~.~

'오옷! 이거 정말 괜찮다'
'오옷! 이거 양 많이 나오네?'
'오옷! 칼칼 한 맛'

.
.
.

또 하나의 일산 맛집을 찾은듯...


메기일번지라는 간판입니다.

앞에 주차장과 주변 주차장을 점령한듯..
평일 점심에 조금 일찍 갔는데도..

자리가 만석!


건너편에 보이는 차들이 모두 여기 손님들..
~.~


간판...
아! 전번이 보이네요...

918-3838


입구의 모습...



화장실?
~.~


메뉴판 한번 찍었습니다.

메기구이도 있는데...
흐흠...
무슨 맛이려나?


좌우당간 메뉴는...

참게 + 메기 매운탕입니다.

'대'자를 시켜서인지...
무지하게 많이 나오더군요.

참고로...
수제비나 라면사리는 무제한 공짜...
육수도...
무제한 공급 가능!

어른 5명이 먹어도 배부르더군요...
참고로..

'밥'은 안먹었습니다.




따라나오는 반찬은 그다지 없습니다.
아주 약간..

~.~


부글부글...

오호라!!!!


국물 맛이
정말 죽여주더군요...


'대'자에는
메기가 6마리정도 들어있는듯..

점원 말씀이...

5~6마리정도 들어 있답니다.

1인당 한마리는 돌아가네요..

~.~


점심시간에도 꽉찬...
실내 매장..

~.~

ps~~

자유로로 오시는 분은...
이산포IC를 나오자 마자..

첫번째 주유소의 바로
옆 샛길로(!) <- 이것이 정말 중요... 거의 주유소에서 나오는 길과 같음...

~.~

바로 들어가야지만...
가능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