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식에대하여

일산의 또다른 맛집... 미도향... 만두 맛나여~~ ㅎㅎ

갑자기... 만두가 무지하게 먹고싶어서...
이곳 저곳을 찾아보니.

일산 대화동 먹자골목에 '미도향'이라는 만두집이...

~.~

후다닥 가서...

먹어봤습니다.

오옷!!!

만두 맛나네여~~

ㅎㅎ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리...

저는 김치, 고기 왕만두 두판을.. ~.~
마나님께서는...
얼큰 만두국을...


김치만두...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나름 알차게 들어있는 속~


만두를 다먹고...
얼큰한 국물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는 않네요?

~.~

일산에서...

만두먹으러 자주올듯..

가격은...

기본 만두 4천원, 왕만두 6천원, 만두국 6천원이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