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낙서장

불여우를 싫어하는 우리 디자이너????

불여우(Firefox)를 싫어하는 우리 디자이너에 대한 짧은 파편입니다. ㅋㅋ
오름갤러리라는 페이지작업을 이것 저것 손대기 시작했는데…
재미있게도…
'불여우'에서만 해당 레이어가 동작하지 않네요..
~.~
대단한 능력이라고 '칭찬'해주었습니다.

실제 사이트는 www.oroomgallery.com 입니다.
불여우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메뉴와 배경만 보입니다.

그런데…

IE에서 보면..

 

그리고, 구글 크롬에서 봐도..

심지어… 사파리에서 봐도..

 

 

다 나옵니다.

 

~.~

 

결론,,,

울! 디자이너는 '불여우'를 싫어한다?

ㅋㅋ


ps~~


울~~ 디자이너가...

블로그 보더니...

후다닥...

고쳐놨네여.. ㅎㅎ


결론2!!


울! 디자이너는 '불여우'를 싫어하지 않는다.

다만, 미워할 뿐이다? (쿨럭~)